2014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연비 성능 및 실내 정보

2014. 3. 5. 13:51자동차 Po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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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입니다.

기존 외관스타일이나 실내 내부 스타일에는 크게 변함이 없으나 가장 눈에 뛰게 변함점이

변속기가 9단 이 장착되었다는 점입니다.

 

 

기존 6단 변속기에서 9단으로 늘어남으로 인해 빠른 응답성과 거기에 더해 연비절감 효과까지

보여주기 때문에 직분사 디젤 엔진을 장착한 2.2디젤모델의 경우 연비가 13.3km/l 로  기존

11.9km/l 연비보다 대폭 상승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거기에 더해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한 노면상태에 따른 4륜 구동 분배 방식은

운전자가 신경쓰지 않더라도 자동으로 잡아주는 역활을 합니다.

평상시에는 전륜구동으로 앞쪽에 힘을 주로 분배하다 도로 사정에 따라

순간적으로 뒷바뀌에 동력을 전달하기 때문에 안정성 측면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이번 2014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2.2 디젤과 2.0 가솔린 버전이 출시가 되었으며

2.2 디젤 모델은 190마력에 42.8kg.m 의 최대토크를 보여주며

2.0 가솔린 모델은 240마력에 34.7kg.m 의 최대토크를 보여줍니다.

 

 

여기에 더해 SD4 퓨어 차량의 신규추가로 인해 가격대가 6천만원대로 낮아진점도

주목할만한 사항입니다.

기존보다 600~700만원 가량이 더 저렴해졌기 때문에 차량 구입시 좀더 부담을 덜어 줬다는 점도

특이사항이내요.

 

하지만 가격대가 좀 더 낮아질 필요성이 있지 않을까 생각은 해봅니다만

랜드로버 이보크의 포지셔닝과 정책상 더이상 낮아지기는 힘들듯 합니다.

 

 

랜드로버 이보크 만의 흔히 볼수 없는 외관스타일에는 100점 만점에 90점 이상을 줄만큼

묵직하게 잘 나왔으며 실내 내부 디자인도 여러편의장치를 포함하여

공조버튼들의 사선형 배치와 중앙 디스플레이는 운전에

조작하기 쉽게 잘 빠진 디자인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다소 비상등 버튼 위치가 운전석에서 조금 먼것이 흠이긴 합니다만 크게 지적할 사항은

없다고 보내요.

 

이번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의 가격은

2.2 디젤 모델이 6690만원~8220만원이며 가솔린 모델은 8270만원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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